본문 바로가기
중국어 공부/중국어 시사

7 [일초 중국어 시사] 포켓몬고 중국어 기사 전문

by 인생여희 2016. 7. 31.
반응형

▼ 중국어 기사 전문


“精灵宝可梦GO”风靡韩国 超高人气带动旅游业


 

人民网首尔722日电 风靡全球的/游戏“精灵宝可梦GO”(Pokemon Go)虽然还未/在韩国/正式上线,但已经吸引了/大批狂热玩家。据韩国《亚洲经济》报道,77日至15日期间,韩国共有/103万人通过各种渠道下载安装了/“精灵宝可梦GO”,足见其人气之高。


在这款游戏中,玩家需要扮演精灵训练师,利用智能手机在现实世界里发现精灵,并进行抓捕和战斗。该游戏首发于77日,目前仅在澳大利亚、新西兰,美国等少数国家上线。


“精灵宝可梦GO”需要依靠谷歌地图运行,但由于韩国政府对地图使用的限制,韩国境内多数地区目前都属于“锁区”。


但上周, 有玩家发现靠近朝韩边界的江原道束草地区可以正常登陆使用该游戏。于是,大批韩国玩家争先恐后涌入束草,从首尔到束草的大巴车票甚至销售一空。在首尔工作的一位束草市民说:“我本来打算这周末回家看望父母,但车票都被去抓‘精灵’的人买光了。”


这款游戏的超高人气还带动了束草的旅游业。据当地一些旅馆业者介绍,受该游戏的影响,近期内旅馆的客房已全部订满。还有旅行社专门推出了到束草玩“精灵宝可梦GO”的一日游行程来吸引游客。此外,束草市立博物馆也推出了优惠活动,游客只需抓捕30只小精灵并拍摄认证照片,就可以免费参观博物馆。


“精灵宝可梦GO”于今日在日本正式上线。此前,许多韩国玩家预测,该游戏在日本上线后,靠近日本的釜山地区将被“解锁”。海云台附近的一家酒店还因此推出了“精灵宝可梦”主题房间,以吸引更多游客入住。但最新消息称,釜山今日仍无法正常游戏,而蔚山艮绝岬一带已“解锁”,目前已有一百多位玩家在此地开启了他们的“抓精灵”之旅。


据悉,韩国还将趁热打铁推出以小企鹅“波鲁鲁”为主题的游戏“波鲁鲁GO”。与“精灵宝可梦GO”相比,“波鲁鲁GO”中加入了教育元素,更适合儿童和青少年。“波鲁鲁GO”目前已投入制作,有望年内上线。

 


 ▼ 한국어 기사 전문


인민왕 7 22

 

세계적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포켓몬Go 비록 한국에 정식 출시 되지 않았지만, 이미 많은 포켓몬 유저들을 사로잡았다. 한국 <아시아경제> 보도에 따르면, 7 7일부터 15일까지, 103명의 포켓몬 유저들은 각종 경로를 통해서 포켓몬Go 다운받았다. 이를 충분히 포켓몬Go 높은 인기를 실감할 있다.

게임에서 유저들은 포켓몬 조련사가 된다. 그들은 스마트폰으로 현실생활에서 포켓몬을 발견하고 포획하며 전투도 벌인다. 게임은 77 출시되었으며, 현재 호주,뉴질랜드,미국 일부 국가에서 서비스가 되고 있다.

포켓몬Go 구글지도를 이용해서 작동된다. 하지만 한국정부의 지도사용에 대한 규제로, 한국의 대부분 지역은 현재잠금구역이다. 하지만 지난주, 포켓몬 유저가 북한 접경지역인 강원도 속초에서 포켓몬Go 정상적으로 이용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따라서 많은 한국유저들은 앞다투어 속초로 향했고, 서울에서 속초로 가는 고속버스표가 순식간에 매진되기도 했다. 서울에서 근무하는 속초 시민은이번 주에 부모님을 뵙고 계획이었는데, 차표가 포켓몬 잡으러 가는 사람들 때문에 전부 매진 되었다 털어놓았다.

게임의 높은 인기는 속초의 여행산업에 활기를 불어 넣었다. 현지 몇몇 숙박업계 관계자들의 말에 따르면, 포켓몬Go 인기 때문에, 최근 일간 빈방들이 전부 예약이 완료된 상태다. 또한 여행사들은 속초에서 포켓몬Go 있는 하루 여행패키지를 선보이며 여행자들을 모으고 있다. 외에도, 속초시립박물관도 할인행사를 내놓았다. 여행자들은 작은 포켓몬 30마리를 잡아 인증샷을 찍어오면, 공짜로 박물관을 이용할 있다.

포켓몬Go 오늘 일본에서 정식 출시되었다. 많은 한국유저들은, 게임이 일본에 출시된 , 일본과 가까운 부산 지역도잠금해제 이라고 예측하고 있다. 때문에, 해운대 근처 호텔은 포켓몬 테마 하우스를 내놓아, 많은 여행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그러나 최근 소식에 따르면, 부산은 현재 여전히 정상적인 게임이 불가능하다. 그러나 울산 호미곳 일대가 이미잠금해제되었고, 현재 백명이 넘는 유저들이 울산에서 포켓몬Go 게임을 즐기고 있다.

 

소식에 따르면, 한국은 포켓몬Go 열기를 이용하여 작은 팽귄뽀로로 주제로 하는뽀로로Go 출시할 계획이다. 포켓몬Go 비교했을 , 뽀로로Go에는 교육적인 요소가 들어가 있어, 유아와 청소년에게 더욱 적합하다. 뽀로로Go 이미 투자를 받아 제작에 들어갔으며, 올해 출시 예정이다.



오디오 및 첨부파일 다운로드 가능

 포켓몬고.mp3

1포켓몬고.docx



반응형

댓글